우리 학교

우리의
접근하다

우리의 배움에 대한 접근은 모든 차이를 만든다.

학교
공인된

작은 마음은 활짝 열려 있고 배울 준비가 되어 있고, 아이들은 평생 학습자가 될 준비가 되어 있다.

우리 만나자
교사들
유치원을 통한 유아들은 발달 능력에 대한 평가를 받았다.
커뮤니티
참여

나중에 학교에서 성공할 것으로 알려진 예측자들.

알아내다

에 대한 FAQ

영감을 받은 학습자

1. 건강식사

1873년에 설립된 이 학교는 항상 여학생 교육의 선두주자였으며, 중등 및 상급자 모두에서 학업적 우수성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.

2. 영업일

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우리를 찾아오는 것입니다.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직원들과 소녀들을 만나고 학교를 직접 보기 위해 우리의 공개적인 날들 중 하나를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.

3. 6번째 양식에 참여하기

이 페이지에서 여섯 번째 양식 입학 절차에서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없으면 주저하지 말고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.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.

아동 활동

우리의 핵심 가치 &

영감을 받은 학습자

프로그램

우리가 도울 수 있는 방법...
프로그램 찾기

계속해!

주간 점심 메뉴

건강하다
식사

국가적으로 탁아소가 인정되어 있으며, 이는 학습의 거의 100%에 해당한다.

계속해!

프로그램

아이들.
안전의

보살핌 받는 아이들은 최고가 되고 있다.
이유는 이렇습니다.

계속해!

건강하다
식사.

국가적으로 탁아소가 인정되어 있으며, 이는 학습의 거의 100%에 해당한다.

계속해!

당신이 우리를 어떻게 도와 주었는지에 대해 충분히 감사할 수 없어요. 그는 많은 발전을 했다.

모든 추천 자료

학생들

524

학생-교사

1:3

만나다

애니

여학생들은 보통 4 + (접수), 7 + (3학년), 11 + (7학년), 16 + (6학년)에 슈퍼와이즈 고등학교에 입학한다.

다른 연도 그룹에는 가끔 이용 가능한 장소가 있을 수 있습니다. 각 단계에서 적절한 테스트 및/또는 인터뷰를 통해 입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각 지점의 입력 절차에 대한 정보가 여기에 제공되며,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영업일에 초대합니다. 또한 어떤 단계에서든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면 당사에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